대학원 공지

[공지] 전일제 대학원생 연구, 교육활동일지 제출, 장학금 지급제한 및 환불 규정 안내

  • 조회수 582
  • 작성자 디자인엔지니어링
  • 작성일 2019.12.10

 전일제 대학원생은 해당 학기 시작 전에 장학생으로서 학업과 연구''교육 활동에 주력할 것을 서약하며 장학금을 신청하였습니다. 이에 전일제 대학원생은 아래 내용 숙지해 기간내 전일제 일지를 작성해 제출하시길 바랍니다.


제출시기 매학기 2(중간고사 기간기말고사 기간)

작성기간 2019. 10. 28.(∼ 12. 20.() [활동 : 160시간 이상]

제출기한 2019. 12. 27.(금) 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

제출서류 :

 1) 전일제 대학원생 연구''교육 활동 일지

 2) 전일제 대학원생 연구''교육 활동 제외자 지도교수 확인서(해당자에 한함)

유의사항 :

 1) 전일제 대학원생으로 학비감면을 받은 후 취업이 되었을 경우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대학원 행정실(320-3642)에 취업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만일취업사실 통보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기 지급한 장학금 전액을 반환해야 합니다.

 2) 강의경력 인정차원에서 전일제 대학원생은 해당학기에 본교와 타교를 합하여 3시수내에서 강의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해당학기 초에 강의경력증명서 또는 임용계약서(사본)를 제출하여야 하며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기 지급한 장학금 전액을 반환해야 합니다.


첨 부 : 1. 전일제 대학원생 RA, TA 안내 1.

         2. 전일제 대학원생 연구''교육 활동 일지 양식 및 예시(국문영문) 1.

         3. 전일제 대학원생 연구''교육 미활동으로 인한 장학금 지급 제한 및 환불 규정 1.

         4. 전일제 대학원생 연구''교육 활동 제외자 지도교수 확인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