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공지] 전일제 대학원생 연구, 교육활동일지 제출, 장학금 지급제한 및 환불 규정 안내
전일제 대학원생은 해당 학기 시작 전에 장학생으로서 학업과 연구''교육 활동에 주력할 것을 서약하며 장학금을 신청하였습니다. 이에 전일제 대학원생은 아래 내용 숙지해 기간내 전일제 일지를 작성해 제출하시길 바랍니다.
가. 제출시기 : 매학기 2회(중간고사 기간, 기말고사 기간)
나. 작성기간 : 2019. 10. 28.(월) ∼ 12. 20.(금) [활동 : 160시간 이상]
다. 제출기한 : 2019. 12. 27.(금) 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
마. 제출서류 :
1) 전일제 대학원생 연구''교육 활동 일지
2) 전일제 대학원생 연구''교육 활동 제외자 지도교수 확인서(해당자에 한함)
사. 유의사항 :
1) 전일제 대학원생으로 학비감면을 받은 후 취업이 되었을 경우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대학원 행정실(320-3642)에 취업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만일, 취업사실 통보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기 지급한 장학금 전액을 반환해야 합니다.
2) 강의경력 인정차원에서 전일제 대학원생은 해당학기에 본교와 타교를 합하여 3시수내에서 강의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학기 초에 강의경력증명서 또는 임용계약서(사본)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기 지급한 장학금 전액을 반환해야 합니다.
첨 부 : 1. 전일제 대학원생 RA, TA 안내 1부.
2. 전일제 대학원생 연구''교육 활동 일지 양식 및 예시(국문, 영문) 1부.
3. 전일제 대학원생 연구''교육 미활동으로 인한 장학금 지급 제한 및 환불 규정 1부.
4. 전일제 대학원생 연구''교육 활동 제외자 지도교수 확인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