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중요] 2024-2학기 출결시스템 변경 안내(헤이영 앱 출결)

  • 조회수 461
  • 작성자 컴퓨터디자인과
  • 작성일 2024.06.18

2024-2학기 부터는 전체 교과목의 출결 방법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어 시행될 예정이오니, 학생 여러분들께서는 차질없이 출결이 진행되도록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출결방법 변경

   

구 분

현 재

변 경

사용 시스템

스마트출결시스템

헤이영 앱

위치인증 방식

장비(비콘) - 폰(학생)

폰(교수자) - 폰(학생)

 

2. 적용시기 : 2024-2학기 부터(수업시작일 : 2024. 9. 2.)

    ▶ 학생들은 반드시 2024-2학기 시작 전까지 헤이영 앱을 설치하시고 사용법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신한은행 계좌가 있거나 신한은행(인제대지점) 방문하여 신분 확인을 해야 헤이영 앱의 출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음.

    

3. 대상강좌 : 학부 전체 강좌(실험, 실습, 실기 수업도 예외 없음)

 

4. 출결시스템 변경 사유

    - 헤이영 앱을 통한 통합 학사관리 체계 구축

       (출결, 모바일 학생증, 도서관, 통학버스 이용, 전체 공지(푸시알림), 시간표 조회, 휴·보강 조회 등 통합 관리)

    - 기존 스마트출결시스템 강의실 비콘 장비의 노후화로 인한 잦은 오류 문제

    - 일부 강의실 및 교과목에서 스마트출결을 사용할 수 없는 문제 해결

 

5. 헤이영 앱 설치 및 이용 방법 : [붙임 파일] 참조

 



붙임 1.  헤이영 앱 전자출결 가이드(학생용) 1부.   끝.




교  무  처   장